●CBS속보:국기문란취재기자,부러진화살이 떠올랐다! 나라맞나?

사실(Fact)에 근거하고, 때로 게재내용을 수정하여, 장르별로 하루 1~2건정도에 불과한 본 게시글에 대하여 ‘다음 아고라’는 어둠을 감추려는 국기문란세력의 규제요청압력(?)에따라, 자사의 게시글삭제규정에도 맞지않는 ‘도배글’이라는 얼토당토않은 이유로 헌법상의 표현의 자유를 압살하는 삭제조치를 더 이상 반복하지않기를 충심으로 바랍니다(1,2차 이의신청후 받아들여지지 않아 12/4자로 재심신청 중).
 
 
<바쁘신분을 위하여 300자 요약> ●나라맞나? 검찰/감사원/소위 국민검사 안대희/중앙선거위원장 김능환,이인복/촛불재판신영철/공정위위원장,국세청장 백용호/행정법원장출신김앤장변호사등은●캐세이패시픽항공의 수천억사기탈세사건을 은폐코자 위조약관을 인용하여 실재사건을 없는사건으로 조작! 원고조차모르게 비공개비밀재판! 홍콩과는’사기로 부당이득챙겨도 세금면제’하는 협정맺었다고 궤변!또 위 협정이 위헌이면 86개국과 맺은 동종의 모든 협정또한 위헌이므로 외교대란일어난다고 공문서로 헌법재판소 공갈협박!●유튜브->대통령정책실장/유튜브->망막파열/다음-아고라-토론-경제->캐세이/대검-국민마당-자유발언대->강성덕(이상 300자)
 
 
 
 
 
●오죽하면 취재기자가 ‘부러진화살’이 떠오른다했을까! 검찰은 이 사건으로 인한 망막파열로 피눈물 흘리는 신고인만 조사! 대한항공보다 매출액이 큰 사기집단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아무런 조사없이 무죄선언! 망막파열12번! 민사, 형사, 행정소송만 25번! 증거자료 1만쪽! 현재 이 사건은 헌법재판소에서 21개월째 위헌심판진행 중! 7년의 투쟁! 대한민국 법치국가 맞는가?..  ●CBS속보:국기문란취재기자,부러진화살이 떠올랐다! 나라맞나? 권력기관이 증거를 조작하여 한 사기처분, 법원의 사기판결 범죄행위등을 재판 및 헌법재판소 위헌청구소송 증거, 국세청장 및 공정위위원장등의 공문서를 근거로하여 그리고 CBS정영철기자의 확인절차를 거친 사실만으로 그 국기문란 위법성을 공개 고소합니다!
 

전 대통령정책실장 백용호(사건당시 공정위 위원장, 국세청장) 및 전 국세청장 이현동은 대한항공보다 매출액이 큰 홍콩국적의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예약금만 내면 무조건 폭리”를 챙길 수 있도록 만든 불공정한 약관 및 불공정한 약관의 자의적인 해석에 의한 구조적인 사기수법으로 30년간 대한민국 국민으로부터’수천억원의 부당이득을 챙기고 탈세’하여 이를 고발하였는데도, 원본약관 아닌 위조약관을 인용하여 실제사건을 없는 사건으로 조작하고, 홍콩과 맺은 「상호면세협정」은 사기에 의한 탈세를 하여도 이를 면제하는 협정이라고 궤변하며 캐세이를 내놓고 봐주었다.
 
 
(위 국세청탈세사건은 행정소송 후, 현재 헌법재판소에서 심판중이나 국세청장 이현동은 2012.11.13. 공문서로서 헌법재판소 전원재판부를 협박함: 그 내용은 “위 탈세면제협정이 위헌이라면 위 협정외 대한민국이 86개국과 맺은 모든 탈세면제협정도 개정해야하므로 국익에 문제가 있다” = 86개국과 맺은 동종의 모든 협정은 ‘사기에 의한 탈세도 면제하는 협정’이므로, 이를 바꾸면 외교대란이 일어난다. 고로 “헌법재판소에서 위 탈세면제협정을 위헌협정으로 결정하면 안된다” = 대한민국 국민이 계속 사기를 당하더라도 캐세이패시픽항공 등 외국항공사의 사기에 의한 부당이득 송금 및 탈세를 봐주는게 국익에 도움이 된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도 외국에서 캐세이패시픽항공과 같은 사기를 칠수가  있기때문에 일방적인 외국항공에대한 혜택은 아니다= 이는 세계의 어떤 조약 및 협정에도 없는 사기성궤변에 의한 헌법재판소에 대한 공갈협박이다!!!)
 
 
서울중앙지검 검사 문성인, 검사 윤중기(고검 검사등 관련검사가 너무 많아 생략) 등은 망막파열로 피눈물 흘리는 신고인은 12시간 이상 조사하고,수천억사기를 한 캐세이, 전 국세청장 백용호, 현 국세청장 이현동 등 피의자는 부르지도 조사하지도 아니한채, 위 “있는 사건”을 위조약관을 인용하여 “없는 사건”으로 조작하여 불기소처분을,
 
 
소위 국민검사라는 “대검 중수부장 출신 “전 새누리당 정치쇄신특위 위원장 안대희” 는 형사소송 재판장으로서 후배검사 및 캐세이항공의 국기문란사기행위를 봐주고자,
“대선당시 중앙선거관리위원장 김능환(현 위원장 전 대법관 이인복)” 역시 대법관으로서, 위 검찰의 황당한 불기소처분에 대한 2011년 즉시항고에 대하여 “이유없다”는 이유 아닌 이유만으로 ‘존재하는 사건’을 ‘없는 사건’으로 조작하여 사기판결을 하였다(형사소송판결의 위헌은 현재 헌법재판소에서 13개월째 심판중). 
 
 
또한 촛불집회 재판개입 탄핵대상 현 대법관 신영철은 주심으로서, 캐세이측 변호사인 2011년 서울행정법원장 출신(전관예우 특A급)김앤장 이모 변호사와 공모하여, 김앤장 답변서를 원고에게 고의로 보내지 않아 원고는 재판이 진행되고 있는지도 몰랐다. 그러나 어느덧 캐세이가 제출한 ‘위조약관’을 인용한 국기문란조폭재판은 끝나 있었다. 2012년 1월의 일이다. 이름하여 헌정사상초유의 “비공개 비밀재판!”(소시적엔 이것을 ‘빨갱이 재판’이라고 배웠다)
 
 
위 민사소송에서 주심 신영철은 캐세이가 부당이득을 챙겼음을 자백했는데도 이를 판결문에서 누락하고 위조약관을 인용하여 캐세이의 완승을 판결하였다. 그러나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사건 관련 2012.09.20. CBS 노컷뉴스 2회차 취재과정에서 ‘위조약관’을 사용하였음을 자백(CBS정영철기자, 자백녹취록보유)하였다! 그러나 대법원 및 헌법재판소는 사건을 은폐하는데 사용된 ‘위조약관’의 존재조차 언급조차 하지 않으며 사건을 묻어버렸다! 나라 맞나?
 
 
CBS노컷뉴스 정영철기자는 위 사건 취재를 마친후.. “‘부러진 화살’이 떠 올랐다”..고 하였다. 오죽하면 그랬을까! 여러분의 아래내용 ‘클릭’ 및 검색이, “진실이 불의를 이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많이 동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엄청난 사건 폭로 ‘유튜브’ 동영상(1) http://youtu.be/0wrv420hGWw
(유튜브-> 12번의 망막파열, 그러나 대법관 신영철은 비공개 비밀재판!) 
●엄청난 사건 폭로 ‘유튜브’ 동영상(2) http://youtu.be/uO9uOcJtGRMfh
(유튜브-> 대통령정책실장과 새누리당 정치쇄신특위위원장 안대희의 사기은폐!)
 
 
 
 
●CBS 노컷뉴스 정영철기자의 폭로기사!
(“④부터 보시면 ③->②->①로의 연속 검색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264453
[④외국항공사의 횡포: 사법부] “캐세이 변호사는 법원장 출신…불리한 증거는 채택안돼안”(=대법관 신영철, 안대희의 “비공개 비밀재판 등”), ‘골리앗과 싸움’강성덕씨 인터뷰…”소송과정서 망막 12번 파열”
(2012.09.22. CBS 노컷뉴스 정영철기자: ‘부러진 화살’이 떠올랐다!)
 
 
[③외국항공사의 횡포: 국세청] ③캐세이 항공, 부당이익에도 세금은 ‘0원'(=”홍콩 캐세이 항공의 ‘부당이득’은 면세한다”), 국세청 “한-홍콩 면세협정에 따라”(2012.09.21.CBS 노컷뉴스 정영철기자)
 
 
[②외국항공사의 횡포: 공정위] 공정위, 소비자 외면 캐세이 항공 봐주기 급급(=공정위는 캐세이 봐준 ‘위조약관’ 인용 자백), 캐세이항공 불공정행위 조사도 안해..접수날 심의 종결(2012.09.20. CBS 노컷뉴스 정영철기자)
 

[①외국항공사의 횡포: 캐세이패시픽항공] 캐세이 항공, 가격속여 팔기…30년간 불공정 약관(=’수천억 원 사기’), 단체판매가 개별판매가와 같고, 위약금도 20% 폭탄(2012.09.19. CBS 노컷뉴스 정영철기자)
 
 

●대검찰청->국민마당->자유발언대->작성자: 강성덕..을 입력하시면,
*오죽하면 취재기자가 ‘부러진화살’이 떠오른다 했을까!,
*어쩌다 국세청장이 헌법재판소를 협박하는지경까지..!
등에서 이 사건의 사건경위가 비교적 소상하게 나옵니다.
 

●헌법재판소->2011헌마613(안대희,신영철의 캐세이항공,공정위,국세청등 형사소송 관련), 2011헌마218(안대희,신영철의 공정위 행정소송 관련), 2012헌바333(국세청장 백용호,이현동 행정소송 관련), 2012헌바269(캐세이항공에 대한 민사소송 안대희,신영철,김능환 관련)에서 각 ‘강성덕’ 입력하시면 헌법심판의 진행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법과 원칙, 비정상의 정상화를 국정과제로 삼는다”는 박근혜 대통령 및 검찰은 취재기자가 ‘부러진 화살’이라고 탄식한 캐세이패시픽항공과 국가기관의 ‘수천억원 사기탈세사건 은폐공작’을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수사하여, 부디 조폭국가라 아니 할 수 없는 대한민국을 법치국가로 바로잡아 주시기 바랍니다.